본문 바로가기

뇸뇸 ღ'ᴗ'ღ/맛집투어

대전 둔산동 배달 삽겹살 맛집 옥구삼 내돈내먹 ;)


안녕하세요🌷
밀리고 밀린 블로그 드디어 쓰네요🥲

대전에도 드디어!!
🌽🥓 옥구삼이 생겼어요

옥구삼은 옥수수를 원료로 사용해
고기를 한점한점 구워주는
배달 삼겹살 체인점이에요!

🌽옥수수원료라니 넘나 신기..


코로나 시대에는 집콕 + 배달음식이 국룰!
배민 들어가 봤더니
리뷰가 130개정도 되는데
별점 5점..!
이건 100퍼 맛집이쥬?ㅋㅋㅋㅋ
사장님이 댓글도 엄청 정성스럽게(?) 달아주시는 것 같아요

배달점이지만

어떻게 삼겹살을
옥수수로 굽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ㅎㅎ

구경할 겸 배민 포장배달 시켜놓구
픽업갔어요


( 매장주소 : 둔산남로181번길 15 )

요렇게 골목으루 들어가면
노란 빌딩 맞은편에 간판이 보여요!
날씨가 완전 삼겹살 먹기 딱 좋은 날씨😎


요기루 들어가면
친절한 사장님 두분이 계십니당😆


개업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
깔끔하고 쾌적!
에어컨 빵빵 !!! ㅋㅋㅋㅋㅋㅋ



옥수수로 구운 삼겹살 메뉴도 찍어왔지용 🥰
1인 메뉴도 있구
오직 고기만 메뉴도 있네용
쯔란 삼겹살도 넘나 궁금🤔

배달 어플이 아니더라도
전화주문도 가능해요!
( 070 7585 3399 )

저는 직화삼겹살이랑
비냉1 물냉1 주문했어요

그리고 옥수수로 굽는거 너무 궁금해서
(궁금한거 못참는 타입🤭)
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무려 주방에!
들어가보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


아니 진짜 옥수수로 굽잖아!!😲
냄새 넘 꼬숩꼬숩하고 좋아요🌽🥓
또 먹고싶다...

저거 저러다 팝콘 되는거 아닌가 라는 쓰잘데기 없는 상상도 해봅니다🍿


기름도 너무 깨끗해서
당장 수영하러 들어가도 될 정도였어요 (?)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기름 쩐내 1도 안남 !!!


간판에 적혀있던대로
한점한점 구워주시더라구요


정성가득한 옥구삼 🤭❣


아 진짜 맛있겠다... (지금 밤 12시)
블로그 아침에 쓸걸 😂

여기 된찌 존맛탱이에요!!



블로그 올린다구 하니까
사장님께서 특별히
포장 전에 촬영하게 해주셨어용 🤟😆

너무 영롱하죠...

여러분 제가
우울할때 들을만한 곡 추천해줄게여

우울할때는 돼지곡이가 죠씁니다...🐷

(아재아님)
...


이건 물냉

삼겹살에 냉면은 빠질수 없자나요!
맛잘알 칭구들은 다 알죠?? ㅋㅋㅋㅋ


요건 비냉!

보기만 해도 너무 시원하다🥺
먹어본 맛인데 또 먹고싶음...


저는 언니랑 이모랑
사무실 가서 먹을거라
포장해갔어용 ㅎㅎ

쨔란-

육즙팡팡 겉바속촉 꼬숩꼬숩한 삼겹살에
시이이이이워어어언한 냉면 한입 🙊
다들 아는 그맛... 존맛...


포장해서 와도 따끈따끈해용!😚


tmi : 최근에 유성구로 이사와서
옥구삼 배달을 못시키게 되었어요😭

하지만 서구 갈 일 있으면
삼겹살은 무조건 여기서 시켜먹을 것!!

다음엔 쯔란 삼겹살 먹어봐야징

직접가서 제 눈으로 확인한 결과

옥수수를 연료로 사용해서🌽
고기도 정성껏 한점한점 굽고🥓
기름도 깨끗하구 매장도 쾌적해서👍
믿고 주문하셔도 될듯합니당 !!👌

대전 서구쪽 사시는 분들 계시면
저 대신 왕창 먹어주세여,,,
꼭,,, 약속,,,🤙


이상 밤에 배고파서 올리는
삼겹살 맛집 리뷰였습니당😂


모두 굿나잇🌙